가로세로연구소 복귀 선언 쯔양 故 김대중 전 대통령 얼굴 합성 논란 먹방 쯔되중 은퇴 번복 썸네일
'가로세로연구소', 복귀 선언한 쯔양에 故 김대중 전 대통령 얼굴 합성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이번엔 쯔양의 복귀에 대해 언급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가세연은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먹방 쯔되중 은퇴 번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1분 39초 분량의 짤막한 영상이었는데, 썸네일에서부터 쯔양의 얼굴에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얼굴이 합성되어 있었다.
심지어는 이전에 공개된 쯔양의 영상에 모두 김대중 전 대통령의 얼굴을 합성하는 등의 행동을 보였다.
은퇴를 선언했다가 이를 번복하면서 방송 복귀를 선언한 쯔양과 이전에 김대중 전 대통령이 정계 은퇴를 번복했던 것을 빗댄 것.
게다가 고인을 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면서 네티즌들은 "사람이 아니라 그런 듯", "악의적인 합성을 해도 돈을 벌고 있으니...", "진짜 고인모독으로 고소당해도 할 말 없을 듯", "저렇게 어그로를 끄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세의 대표와 강용석 변호사, 김용호 연예부장 등이 운영하는 '가세연'은 최근 들어 이근 대위의 UN 경력 관련 폭로로 인해 논란을 빚고 있다.
이외에도 여러 연예인들에 대한 어그로성 영상과 폭로를 이어가면서 비판받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