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다 남편 결혼 출산 나이 몸매
바다 11월 18일 방영하는 라디오 스타 출연해서 바다 남편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여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다 결혼하지 4년이 넘었지만 바다 남편 약속한 손에 물 안 묻히겠다 라는 약속을 지키고 있다고 고백했고 9월 바다 출산하여 여자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 남편 나이차 연하 남편으로 알려져 있고 2017년 사업자와 바다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화제가 되었고 결혼이후 2018년 바다 남편 같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바다 엄마가 되어서 골아왔고 바다 출산 이후 좋은 일들만 가득하다며 자신의 딸이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습니다.
바다 임신 너무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겨 의도치 않게 배 속의 아이를 너무 강하게 키웠다고 하였고 바다 출산 중 출혈이 너무 많아 호흡곤란까지 왔었다고 말했습니다.
바다 프로필 살펴보면 바다 본명 최성희 바다 나이 1980년 02월 생으로 2020년 현재 기준 만 40세의 나이 입니다. 바다 데뷔 1997년 그룹 SES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바다 현재는 뮤지컬 배우를 하고 있으면 SES 시절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았으면 바다 데뷔이전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바다 나이 어린시절 많은 스승들이 바다의 재능을 인정하고 연기에 많은 소질이 있다고 말을 해주면서 바다의 꿈은 연극배우가 되고 싶었지만 학비 마련으로 인해 가수로 먼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바다 고등학교 시절 오디션을 보는 당시 심사위원중 연습생에는 홍경민이 있었는데 바다의 이쁜 얼굴만 보고 그냥 연예인이 되고 싶은 애가 하나 온 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바다 박미경 노래를 듣고 얼굴만 이쁜게 아니고 노래 실력도 엄청나다는 것을 알고 그 순간 너무 놀래서 자리에서 일어났다고 합니다.
바다는 그 당시에도 또래수준에서 최고의 수준이었으며 발성 박자 음성 테크닉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였고 끼와 노래 긴장하지 않은 말까지 완벽한 그녀였다고 합니다.
1996년 바다 안양예고 게스트로 출연하여 머라이어 케리 노래를 부르던중 SM 캐스팅 디렉터의 눈에 띄어 캐스팅이 되었고 학교 측에서 바다의 무대를 미리 알려줘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사실 바다는 여러 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지만 이수만이 대학교 전액 장학금을 도와준다는 파격적인 조건을 보여주면서 바다 SM과 계약을 하였다고 합니다.
SM에서 1년정도 트레이닝 기간을 갖고 6개월 정도 트레이닝을 했을 때 이수만이 리더보컬로 정했다며 같이 서브보컬을 찾아보다는 말을 하면서 조금 더 열심히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바다는 SES 데뷔 이후 사람들의 큰 인기를 얻고 전성기를 지났으며 지금은 자신이 정말 하고 싶어했던 연기와 노래가 합쳐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1월 18일 가수 바다 이번 라디오 스타 출연하여 남편과의 엄청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다며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남편 나이차 무려 10살이나 차이나는 부부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바다 그럼 남편을 만나 아직도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살아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다씨가 라디오스타 출연하면서 출산의 고통과 행복의 이야기도 한다고 합니다. 11월 18일 바다 라디오스타 꼭 두 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