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나이 82년생 39세, 집 위치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7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는 이날 조세호의 십중팔구 멤버들과 함께하는 홈파티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십중팔구는 조세호를 필두로 양세찬, 이진호, 남창희, 이용진, 양세형 등이 소속되어 있는 개그맨 모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날 남창희, 양세찬, 이진호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이들은 집에 들어오자마자 조세호의 값비싼 애장품들이 가득한 드레스룸을 구경하기 시작했습니다. 값비싼 옷을 고를 때마다 부모님이 사준 것이라는 조세호의 말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국 친구들이 조세호의 부모님에게 전화를 걸어 확인에 들어가고, 아버지의 센스있는 답변 덕에 조세호는 옷을 지킬 수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드레스룸 구경을 마친 네 사람은 거실에 모여 만찬을 즐기며 토크를 이어갔습니다. 조세호는 남창희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할 준비 중이라며 오늘 모임의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조세호는 "개그맨들의 무대가 많이 사라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후배들과 개그 무대를 만들고 싶다"가고 밝혔습니다.
곧이어 네 사람은 유튜브 콘텐츠를 위해 서로의 개인기를 공유했습니다. 조세호는 본인의 전매특허인 최홍만 성대모사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댓글